상품 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운동복 갈아입기가 힘드시죠?

작성자 김****(ip:)

작성일 2021-11-03 09:05:30

조회 275

평점 5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저는 홈트를 많이 해온 편이었는데, 유산소 운동을 해야지~ 하다가 10월 러닝클럽에 참여했습니다!

의외로 아침에 일어나서 아니면 퇴근하고 집에 올 때 고비가 컸어요. 운동복 갈아입기가 힘들었습니다..!!


근데 또 막상 비적비적 나가서 뛰고 오면 그렇게 상쾌해요. 나OO 광고 모델처럼 무릎을 손에 집고 헥헥 거리면 제 자신이 좀 멋져보이기도 하고 (부끄럽네요ㅎㅎ)

무엇보다 기록! 기록을 하시면 정말 가시적으로 목표 체크가 됩니다! 팀장님의 조언도 들을 수 있고요! 각종 러닝 꿀팁이나 목표에 대한 말씀, 지속성에 대한 댓글이 저에게는 실천과 변화의 요소가 되었어요.


그렇게 한 달, 야근도 많았고 백신도 맞았고 몸 상태가 좋지 않은 날도 있었지만 저는 건강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어요.

같이 하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, 그리고 기록하고 "나 이거 한다!" 알리는 게 행동과 실천에 큰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알았어요.


혹시 러닝 한 번 해볼까?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! 조금 추워지는 가을~겨울이지만, 뛰고 나면 후끈한 몸과 찬 바람이 저는 상쾌했어요. 더 추워지기 전에 요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:)

그리고 별 거 안한 거 같은 한 달인데 돌아보면 목표를 달성한 제 자신이 좀 기특했습니다. 


저는 11월 가입을 놓쳤지만! 먼저 달리기 접해보시고 또 저랑도 뛰어보세요! (저는 개인 기록을 하고 있어요 후후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